로고

2023 당진 웹 페스트&어워드, 국내 웹 드라마 페스티벌 출품 일정 공개

국내 크리에이터를 위한 신나는 플랫폼

박종완 | 기사입력 2023/07/20 [18:00]

2023 당진 웹 페스트&어워드, 국내 웹 드라마 페스티벌 출품 일정 공개

국내 크리에이터를 위한 신나는 플랫폼

박종완 | 입력 : 2023/07/20 [18:00]

대한민국 당진’, 웹드라마 영역에서 한국의 창의성을 신나게 축하하는 "Dangjin Web Fest&Award"(DWFA) 2023의 무대가 마련되었다.

 

국내에서 제작된 2부작 이상의 웹 드라마만 응모할 수 있는 짜릿한 어워드에 웹드라마 제작 지망생과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731일부터 93일까지 참가 신청 기간을 열어 제작자 여러분의 뛰어난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수 있는 5주 기간을 제공한다.

 

▲ 'Dangjin Web Fest&Award' 홈페이지


한국 웹 드라마만의 축제

 

DWFA는 한국의 창의적인 환경에서 제작된 최고의 작품을 선보이며 국내 인재를 조명하는 페스티벌이다. DWFA 김의현 집행위원장(프리즘코퍼레이션 대표)“2개 이상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웹 드라마를 대상으로 경쟁부분과 특별부분으로 마련되었다라며 이번 당진 웹 페스트&어워드는 관객들이 새로운 형식의 축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페스트를 기획한 방재성 프로그래머(브로맨스필름 감독)“731일부터 93일까지 5주간 진행될 출품 기간 동안 웹 드라마 창작을 꿈꾸는 창작자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며 “DWFA를 통해 젊은 창작자들 자신의 독특한 이야기를 보여주어 시청자를 사로잡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경쟁 섹션: 최고의 실력 발휘

 

치열하게 경쟁하는 "경쟁 부문"에서는 한국 전역의 기성 크리에이터들이 권위 있는 상과 인정을 놓고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최고의 웹드라마를 짜릿하게 선보이는 섹션이다.

 

특설 섹션: 당진&청소년 작품들

 

DWFA는 당진 지역에서 제작된 웹 드라마와 청소년들의 시선을 담은 이색 코너인 '특별 섹션: 당진&청소년 작품'을 통해 지역 인재를 육성하고 젊은 크리에이터가 빛날 수 있는 육성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진으로의 여행 출발

 

DWFA202310월에 스크린을 장식할 매혹적인 웹 드라마의 도전을 간절히 기다리며, 서해안의 바다와 강, 그리고 산을 모두 느길 수 있는 당진으로의 관람객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DWFA 준비를 위해 지난 5월 진행된 당진시 도시관광 활성화를 위한 토론회’에서 공동 주최측인 세한대학교 정용선 부총장(국민의힘 당진시 당협위원장)당진시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 관광객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이를 기회로 삼아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도시 브랜드를 구축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신평양조뮤지엄에서 12일로 진행 예정

 

2023'당진 웹 페스트&어워드'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면서 기대와 설렘이 가득하다. 국내 최고의 웹 드라마를 선보이는 역동적인 페스티벌로, 신진 크리에이터들이 빛날 수 있는 활기찬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DWFA의 출품작들이 상영될 신평양조뮤지엄은 90년간 3대가 이어온 양조장으로 당진의 아름다운 경치와 풍부한 유산을 자랑하는 곳으로 DWFA를 통해 웹 드라마를 사랑하는 관객과 창작자 모두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것을 기대해 본다.

 

[미디어이슈=박종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