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에서 만나는 웹 드라마 축제, 제1회 당진 웹 페스트 어워드 개최 예정당진시의 독특한 매력과 장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청년기업인들이 기획하고 진행당진청년기업협회(준)는 도시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제1회 당진 웹 페스트 어워드’(Dangjin Web Fest&Award, DWFA)를 주최할 예정임을 밝혔다. 행사는 2023년 10월 중에 당진시 신평양조뮤지엄에서 열릴 예정이다.
DWFA(공동집행위원장 김의현, 김주희)는 당진청년기업협회의 회원사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사무국이 주최하는 행사로, 웹 페스티벌과 어워드 시상식을 포함하고 있다. 이 행사는 당진시의 독특한 매력과 장점을 널리 알리고 도시 브랜드를 홍보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행사 일정과 상세 내용은 추후에 공지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과 관련된 정보는 당진청년기업협회의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관심 있는 이들은 주최 측의 공지를 주목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해두길 권장한다.
당진시 의회 최연숙 의원은 "제1회 당진 웹 페스트 어워드는 당진시의 도시 브랜드 홍보와 관광객 유입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당진 도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청년기업인들의 노력에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미디어이슈=박종완 기자] <저작권자 ⓒ 미디어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당진, 웹 드라마, 웹 페스트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