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흥시 연성동주민자치위원회 김용기 위원장 취임식 열려

박종완 기자 | 기사입력 2022/01/21 [09:30]

시흥시 연성동주민자치위원회 김용기 위원장 취임식 열려

박종완 기자 | 입력 : 2022/01/21 [09:30]

▲ 경기도 시흥시 연성동 행정복지센터 연성누리 3층에서 20일 오후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 취임식이 열렸다.



[미디어이슈=박종완 기자] 경기도 시흥시 연성동 행정복지센터 연성누리 3층에서 20일 오후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 취임식이 임병택 시흥시장과 문정복 국회의원, 박경식 안산농협조합장, 회원 등 30여명이 참서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최근 코로나19 관계로 외부 초대인사를 최소화 하고 회원들과 코로나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 진행됐다.
 
제10대와 11대 회장을 지낸 정상권 이임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잘 보전된 역사, 문화, 생태 환경적 요소를 잘 살리어 연성동 만의 정체성을 찾고 이것을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을 해 왔다”면서 “그 결과 2018년 경기도주민자치대회 마을공동체부분 우수상과 2019년 전국주민자치박람회 지역활성화부문 최우수상, 2020년 전국 주민자치박람회에서 최우수상을 받는 등 시흥시 주민자치의 위상과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사례가 되어 큰 보람을 느꼈다”고 했다.
 
그는 또 “그간 어려움도 많았지만 위원님들과 주민들의 노력과 협조로 정체성을 확립하고 살고 싶은 연성동, 찾아오는 연성동을 만드는데 노력했고, 16년 동안 연성동 주민자치 활동을 하면서 위원장을 끝으로 퇴임을 하게 되어 감회가 깊다”고 말했다.
 
제12대 김용기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그간 4년 동안 연성동 주민자치 위원회를 이끌어 주시고 화합과 동 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전임 위원장님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올해는 주민자치회로 전환되는 해로써 모두가 동참하여 발전하는 연성동 주민자치회가 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진 행사에서 임병택 시흥시장은 축사를 통해 “연성동 주민들은 자부심을 가져도 좋다”고 강조하고 “주민자치위원회의 전국주민자치박람회에서 2연속 최우수상을 받은 것은 커다란 업적”이라면서 “시장으로서 큰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한편, 신임 김용기위원장은 현재 토목설계사무소 대표를 역임하고 있으며 측량협회시흥시지부장과 시흥시 지적 재조사 경계결정위원, 시흥시 도시재생위원회위원, 달월신협 홍보위원, 시흥시도시공사 기술자문위원 등 여러 전문분야에서 두루 활동을 하고 있으며 능력과 실력을 인정받는 있는 인사로 평가받고 있는 인물로 알려지고 있다.

 

 

박종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